뉴스

[파주에서 ]창간 4주년을 축하합니다 -파주시장 최종환

입력 : 2018-11-23 18:40:42
수정 : 2018-11-23 19:04:14

파주시창 최종환 
 

 

 


안녕하십니까, 파주시장 최종환입니다. 파주에서의 창간 4주년을 45만 파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년이라는 시간동안 파주시민의 중심에서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정론직필의 신념을 지키며 발전적 여론을 선도해 온 파주에서의 임현주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파주에서는 지역의 다양한 문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역의 이익과 파주시민을 대변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 전달 기능과 함께 시민의 욕구를 담아내기 위한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계층의 소리에 귀 기울여 전달하며 지방자치 정착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파주시는 현재 한반도 평화와 번영의 대전환기를 맞아 평화와 통일의 중심도시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 언론의 사회통합기능을 통한 이념과 계층, 지역과 세대로 나뉘어 있는 갈등과 불신 종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시기에 파주에서의 객관적인 보도와 합리적 대안제시는 앞으로 파주시 지역통합과 발전의 초석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앞으로도 파주시 지역사회의 발전을 선도하며 파주시민과 소통하는 언론으로서 모두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대표 지역신문으로 나날이 도약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파주에서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8.

파주시장 최 종 환


신문협동조합「파주에서」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